예수평화!!

창조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창조 홈페이지를 바라보는 여러분의 눈과 클릭하는 손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창조교회는 순수한 사랑을 앞세우는 예수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올해로 창립 27주년 청년 창조교회는 은혜, 선교, 영성 공동체로 자신의 비전을 명확하게 표현하며 이제 주님의 위대한 부르심에 더욱 헌신하려고 합니다. 이 홈페이지는 창조교회를 이해하고 참여하는 일을 돕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창조교회는 그리스도의 작은 몸인 구역교회를 통하여 신앙의 실질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지지하는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고 만져지지 않지만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이 영역에서 새로운 복음의 능력을 함께 세워가기를 기도합니다.

공로가 아니라 은혜를 고백하며, 주님의 위대한 부르심에 순종하여 선교하고, 눈으로 보이는 것에 흔들리지 않고 영혼의 순례를 진행하는 일은 삶의 어떤 곳에서도 어떤 형태로도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라도 생략될 수 없는 우리의 길임을 함께 고백하며 세워가기를 원합니다.

이제 교회는 위대한 사랑과 소망을 일으킬 새로운 아브라함을 기다립니다. 선교의 마지막 보루를 점령할 또 다른 바울을 찾습니다. 주님처럼 독거와 섬김의 균현을 갖춘 작은 그리스도를 열망합니다.

이 글을 읽고 읽는 바로 그대가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